기독교 영화는 올해 미국 상자 사무실을 조명 하고있다. 처음에는 사람들이 TV에서 무료로 볼 수 있는 것이 본질적으로 무엇 인지에 대 한 $3000만 달러 이상에 열려있는 하나님의 아들이 있었다. 그리고 노아, 현대 특수 효과 마법으로 새로운 삶을 주어진 성경의 서사시가 있었다. 그런 작은 인디 그 수, 하나님의 죽은 하지,이는 놀라운 액수를 수집, 상자 사무실 주위에 매달려 계속. 지금 부활절에 대 한 시간에 천국은 같은 이름의 베스트 셀러 책을 기반으로 실제입니다. 랜달 월리스 (사무국, 브라 베 하트)에 의해 적응 및 감독, 영화는 정말 영화 라고 하는 데 필요한 요소를가지고 있지에도 불구 하 고, 정서적, 진지 하 고 효율적으로 관리 할 수 있습니다. 토 드 버 포 (그렉 킨 근처)는 네브라스카 시골에서 작은 마을을 위한 목사입니다. 그와 그의 아내 소냐 (켈리 레일리)는 두 자녀, Cassie (레인 스타일) 및 콜 턴 (코너 코 럼)에 대 한 청구서를 지불 하 고 돌보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. 한 운명의 날, 콜 턴은 버스트 부록으로 병원에 돌진. 그는 수술을 통해 그것을 만든다.

그 후, 그는 가족에 게 의식이 없는 그는 천국을 방문한 놀라운 소식을 이야기 합니다. Burpos는 거의 죽음 경험을 통해 갔다 하는 사람들에 게 공통 된 응답으로 자신의 아들의 경험을 해제 할 준비가, 작은 콜 턴을 제외 하 고 운영 테이블에 죽지 않았다. 토 드는 그의 아들의 정보로 무엇을 해야 할지 확신이 서 지 않고, 그가 세상에서 아는 것이 없는 중요 한 지식을 포함 한다. 토 드의 교회 회원은 자녀의 계정을 신뢰 하는 것에 대해 걱정 하 고, 미디어 서커스에 주의 하 고, 그냥 콜 턴의 고백으로 인 한 모든 문제에 대 한 새로운 목사를 고용 할 수 있다. 더 친절 하 고, 여기에는 진지한 신념으로 실행 되는 포괄적이 고 긍정적인 메시지가 담긴 영화가 있습니다. 드라마는 미묘 하지는 않지만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. 음악이 상승 하 고, 배우들이 얼굴을 만져 서 눈물을 흘리 며, 눈에 뭔가가 있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됩니다. 그것은 어떤 의미에서 정체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너무 잘 실행, 그리고 사전 긴장 또는 의제의 힌트 없이, 정말 상관 하지 않았다. 극장을 포장 하는 대 중에 게 영감을 주는 진심 어린 영화입니다. 나는 훨씬 오히려 어떤 기독교 소비자, 또는 호기심, 의미-역동적이 고 가짜 하나님이 죽은 것 보다이 잘 의미 있는 영화를 확인 합니다.

이 영화는 실제로 우리의 세계에 존재 하는 일반 사람들 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. 토 드와 소냐는 성생활을가지고 있으며, Burpo 가족은 차에서 유명한 기독교 음악을 노래 하지 않으며, 그들은 폐의 상단에 여왕을 외치 게 됩니다. 다른 말로, 그들은 상당히 정상적인 Midwestern 가족, 그리고 영화 그들을 거룩하게 하는 필요를 느끼지 않았다 감사. 지원 문자는 또한 그들에 게 깊이의 넣은, 적어도 토마스 하 덴 교회 (그래서 멋지고 데드 팬)와 마 고 마틴 데 일 (그녀의 슬픔에 발효)와 같은 배우의 손에. 천국은 진짜로 두 개의 강한 공연에 의해 앵커 (마지막 노래)와 라일리 (비행) 부모로 서. 이 액 터는 모두 재생 감정의 재산을 얻을, 몇 울음 장면, 하나의 화가 폭발, 그들은 모두를 판매, 부드럽게 연 민으로 영화를 접지, 장면의 감정을 지나치게 재생 하지. 나는 어떤 용량에서이 영화는 여섯 번째 감각의 더 종교적인 버전이 될 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. 그것은 다른 사람을 볼 수 없는 것을 보고 재능 있는 아이에 대 한 그리고 누가 꾸 지 람 성인에 의해 심각 하 게 촬영 되 고 전투.